그대의 풍경이 되고 싶어요

그대의 풍경이 되고 싶어요
그대의 풍경이 되고 싶어요


그대의 풍경이 되고 싶어요

그대의 풍경이 되고 싶어요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이 담긴 그대의 눈동자에 비추어지고 싶은 마음입니다. 그대가 바라보는 곳이 어디든, 그곳에 저는 항상 함께하고 싶습니다. 그대가 웃으면 저도 함께 웃고, 그대가 눈물을 흘리면 저도 함께 울고 싶습니다. 그대의 모든 감정을 저와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그대의 밤하늘 달빛이 되고 싶어요

고요히 떠오르는 밤하늘의 달빛처럼, 저는 그대의 마음을 은은히 비춰드리고 싶습니다. 그대의 어두운 밤길을 밝혀드리고, 그대의 불안한 마음을 달래드리고 싶습니다. 그대가 언제나 안심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있을 수 있도록, 저는 그대의 곁에서 빛나고 싶습니다.

그대의 산사 풍경소리가 되고 싶어요

아름다운 산사의 청아한 풍경소리처럼, 저는 그대의 영혼을 감동시키고 싶습니다. 그대의 마음속에 울려 퍼지는 저의 노래가, 그대의 삶에 기쁨과 희망을 안겨주기를 바랍니다. 그대가 언제나 맑고 깨끗한 마음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저는 그대의 가슴속에서 노래하고 싶습니다.

그대의 작은 힘이 되고 싶어요

비록 제가 미약하고 힘없는 존재일지라도, 저는 그대에게 작은 힘이 되어주고 싶습니다. 그대가 힘들고 어려울 때, 저는 그대의 손을 잡고 함께 견뎌내고 싶습니다. 그대가 행복할 때, 저는 그대와 함께 기뻐하고 축하하고 싶습니다. 그대의 삶이 항상 행복하고 만족스러우길 바랍니다.

그대의 풍경이 되고 싶어요

저는 그대의 삶 속에 작은 한 획이 되고 싶습니다. 그대의 기억 속에 영원히 남을 수 있는, 아름답고 소박한 한 조각의 풍경이 되고 싶습니다. 그대가 언제든지 돌아올 수 있는, 편안하고 따뜻한 곳이 되고 싶습니다. 그대의 삶이 항상 그대가 원하는 대로 아름답고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저는 그대에게 “그대를 사랑합니다”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저의 모든 행동과 마음이 그 말을 대신해 줄 것입니다. 저는 그대를 영원히 사랑할 것이며, 언제나 그대의 곁에서 지켜보고 있을 것입니다. 그대의 풍경이 되고 싶습니다. 그대의 삶에 작은 행복을 더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