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어린이집 생물 수업중

어느 어린이집 생물 수업중
어느 어린이집 생물 수업중


어느 어린이집 생물 수업중

어느 어린이집 생물 수업중

어느 준비물 클라스

어느 날, 어린이집의 생물 수업 시간이었습니다.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오늘은 생물 수업이에요. 우리 몸에 대해서 배워볼 거예요.”라고 말했습니다.

아이들은 흥분해서 손을 들었습니다. 그들은 몸에 대해서 배우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준비물을 보여주었습니다. 준비물에는 거울, 放大경, 그리고 물잔이 있었습니다.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이 거울을 보세요. 거울에는 여러분의 얼굴이 비춰지죠. 여러분의 얼굴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눈, 코, 입, 귀가 어디에 있는지 찾아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아이들은 거울을 들고 얼굴을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그들은 눈, 코, 입, 귀가 어디에 있는지 찾았습니다. 그들은 또한 얼굴에 털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이제放大경을 보세요. 이放大경으로 여러분의 손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손에 무엇이 있는지 찾아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아이들은放大경을 들고 손을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그들은 손에 주름과 손톱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손에 혈관이 보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이제 물잔을 보세요. 이 물잔에 여러분의 손가락을 담가보세요.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관찰해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아이들은 물잔에 손가락을 담갔습니다. 그들은 손가락이 물에 젖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또한 물이 손가락 주변으로 퍼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오늘 수업에서 여러분은 얼굴, 손, 그리고 손가락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의 일부입니다. 여러분의 몸은 놀랍습니다. 여러분의 몸은 여러 가지 일을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이들은 생물 수업을 즐겼습니다. 그들은 몸에 대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들은 또한 몸이 놀랍다는 것을 배웠습니다.